에어드랍, 크로스 스왑, 스테이킹,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FATF 규제 권고안 선제적 대응 플랫폼(KYC, AML 인증, Travel Rule 준수)
거래소 상장, 스테이킹 등 기존 디지털 자산의 한계 극복

 

하이콘은 지난 26일 공개한 핵심 플랫폼 티저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많은 기대을 이끌어 내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30일 오후 5시 최초 공개된 영상을 통해 티저 영상의 주인공은 새로운 디지털 자산 월렛 ‘포킷(POKIIT)’으로 밝혀졌다.

YouTube에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포킷(POKIIT)’은 하이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디지털 자산 월렛 서비스뿐만 아니라 에어드랍, 스테이킹, 이벤트, 실시간 크로스 스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킷(POKIIT)은 향후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혀 이용자가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보인다.

참여 비율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은 디지털 자산을 거래소나 개인 월렛에 오랜 시간 보관 중인 이용자층을 겨냥한 서비스로 보관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어드랍 서비스와는 달리, 하루만 보관해도 분배 수량이 지급되는 스테이킹 서비스는 하이콘처럼 기존 디지털 자산 내 스테이킹 기능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포킷을 통해 스테이킹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만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디지털 자산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층을 두루 섭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 운영되고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신규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전환 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포킷에서 제공하는 ‘크로스 스왑’은 별도의 스냅샷 절차 없이, 실시간으로 간단하게 토큰 스왑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크로스 스왑’ 서비스는 기존의 메인넷 디지털 자산으로 거래소 상장에 제한이 있던 환경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하이콘을 스테이킹 하면 오브스, 지퍼등의 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으며 스테이킹 기간이 끝나면 하이콘은 모두 반환된다.

하이콘 포킷 화면

또한 하이콘을 이용하여 에어팟, 횡성 한우 등 다양한 상품들에 응모도 가능하다.

하이콘 포킷 화면

최초 공개와 동시에 베타 버전을 출시한 ‘포킷(POKIIT)’은 pokiit.io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스퍼 하이콘은 포킷 호재와 더불어서 코스닥 상장기업 GMR 머티리얼즈(032860)는 최대주주가 골드마운틴 그룹 LLC에서 주식회사 글로스퍼홀딩스로 변경됐다고 30일 공시했다.

이러한 호재 소식에 힘입어, 1개월 넘게 6원대에서 횡보하던 하이콘은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다.

빗썸 하이콘 가격차트

놀랍도록 실용적이고 믿을 수 있는 뉴스 코인크레더블

본 기사는 재정 및 투자자문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