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X 디파인 블록체인 컨퍼런스 할인 이벤트

거래소 이용자 대상 30% 할인 티켓 및 호텔 숙박권 추첨 이벤트

시시각각 변하는 암호화폐 시장의 트렌드에 민감한 암호화폐 투자자라면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와 디파인 컨퍼런스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에 주목해 보자. 30% 티켓 할인은 물론 5성급 최고급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다.

24일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팩트블록은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와 제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되는 디파인(D.FINE) 컨퍼런스에 거래소 회원들이 파격적인 조건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파인 컨퍼런스 30% 할인 및 무료 숙박권 제공

거래소 회원이라면 디파인 컨퍼런스 참가 티켓 30% 할인 혜택은 물론, 신청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행사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묵을 수 있는 무료 숙박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디파인 컨퍼런스는 “The Real and The Virtual”라는 큰 주제로 암호화폐 창시자로 통하는 닉 자보, 아담 백, 데이비드 차움을 비롯해 비탈릭 부테린, 개빈 우드, 브리타니 카이저, 마이클 노보그라츠, 톰 리 등 해외 명사는 물론 김서준 해시드 대표, 장병규 4차위원장, 유재수 부산시 부시장 등 블록체인 산업의 선구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가와 개발자를 비롯하여 투자자, 국제기구, 커뮤니티, 오피니언 리더 등 혁신을 선도하는 50여명의 전 세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가가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것이 눈길을 끈다.

수준 높은 강연과 패널 토론과 함께 미디어 인터뷰와 VIP 미팅, 네트워킹 파티 등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블록체인 업계의 명사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이 마련돼 있는 것이 디파인 컨퍼런스가 기존 블록체인 행사와 구별되는 특징이다.

■글로벌 블록체인 유력인사 총출동, 한 무대에서

디파인 컨퍼런스는 조인디(중앙일보), 코인데스크코리아(한겨레신문), 디센터(서울경제), 블록포스트(파이낸셜뉴스), 블록미디어 등 대한민국 여론을 주도하는 메이저 5개 미디어 그룹과 블록체인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팩트블록, 해시드가 공동 주최하고 코인텔레그래프코리아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여기에 첨단 블록체인 도시 구축을 추진 중인 서울시와 부산시가 행사를 후원한다.

국내 최초 4대 거래소 대상 디파인 컨퍼런스 할인 이벤트는 각 거래소 이벤트 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디파인 컨퍼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파인 컨퍼런스 홈페이지(dfine.koreablockchainweek.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놀랍도록 실용적이고 믿을 수 있는 뉴스 코인크레더블

본 기사는 재정 및 투자자문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