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루나 BTC마켓 차트

오늘 업비트 BTC마켓에 연동된 LUNA코인이 시가 0.00013사토시에서 고가 0.00072사토시까지 450%가량 상승하면서 투자자들을 놀라게 하였다.

LUNA코인은 오늘 오전 9시경 비트렉스에 먼저 상장이 되었다. 또한 스핀프로토콜(SPIN)과 힌트체인(HINT)도 오전 2시경에 비트렉스에 같이 상장이 되어있었다.

루나 코인이 비트렉스에 상장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9시53분, 업비트는 루나코인을 BTC마켓에 연동 할 것이라는 공지와 함께 즉시 연동하였다.

최근 비트렉스에 상장된 코인이 업비트 BTC마켓까지 연동되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다는 점을 고려해보았을 때 이렇게 빠른 연동은 매우 이례적이었다.

시장이 예상하지 못했던 갑작스러운 연동 소식에 LUNA코인의 가격은 급격하게 올랐다.

업비트 루나 BTC마켓 차트

연동 직후 가격은 급격하게 올랐으며 최대 0.00072사토시 (약 8300원)까지 가는 등 엄청난 상승을 하였다가 현재는 시가보다 소폭 오른 0.00016사토시(약 1840원)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다.

한편, 업비트는 상장 직후 루나의 상장은 업비트 거래지원 개시 정책에 의하여 결정 된 것이라며 혹시나 발생 할 수 있는 의혹에 대하여 미리 선을 그었다.

놀랍도록 실용적이고 믿을 수 있는 뉴스 코인크레더블

본 기사는 재정 및 투자자문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아래 텔레그램에 입장하셔서 실시간으로 코인크레더블의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