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토큰(TT)가 오늘 밤 업비트와 후오비에 동시에 상장한다.

오늘 밤 9시 후오비는 후오비프라임라이트 통하여 썬더토큰을 상장한다. 후오비프라임라이트는 청약형식으로 참가자들이 HT를 예치하면 33,333,333개의 썬더토큰을 HT 비율만큼 나눠서 0.15달러 어치의 HT로 매수하는 방식이다. 이는 전체 유통량에 0.33%이다.

업비트는 오늘 2시 공지를 통하여 썬더코인을 오후 8시 이후에 상장한다고 발표하였다. 입금과 출금은 현재 열려있다.

업비트가 굳이 한참 뒤인 오후8시 이후로 상장시간을 정한 것은 후오비상장을 의식한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썬더토큰의 후오비 상장은 오후9시로, 업비트가 후오비 상장에 맞추어 동시에 진행할지 미리할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한편 썬더코인은 현재 빌럭시,HOTBIT,MXC거래소 등에서 현재(오후 4시 40분 기준) 55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썬더코인은 5월6일 코박에서 약 18원 가량에 토큰세일을 진행 하였으나 하드캡은 2,586,600,000개로 많은 수량은 아니었다.

업비트의 공지사항에 따르면 대다수의 물량은 Strategic round의 물량으로 판매 가격은 0.02달러 이며 약 18억개의 물량이 판매되었다.

이미 썬더코인은 ICO평균 판매가격 대비 많이 올랐으나 업비트와 후오비 같은 대형거래소에 첫 상장이라 가격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놀랍도록 실용적이고 믿을 수 있는 뉴스 코인크레더블

본 기사는 재정 및 투자자문이 아닙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아래 텔레그램에 입장하셔서 실시간으로 코인크레더블의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