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바이낸스

바이낸스에서 발행한 BNB의 가격이 5시 45분을 기점으로 20%가량 오르며 급등세를 보여주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상승은 바이낸스가 런치패드의 새로운 모델 도입을 예고하면서 나타났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이제 추첨제로

기존에 바이낸스의 런치패드는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순식간에 사람이 몰리며 불안정한 서버 모습을 보여주었고 일부 유저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었다.

바이낸스는 이와같은 문제점을 반영하여 런치패드 참가시 기존의 선착순의 방식 대신 로또와 같이 추첨을 통하여 런치패드를 진행한다고 발표하였다.

바이낸스는 또한 런치패드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BNB토큰을 20일 이상 보유하여야 하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KYC인증이 되어있어야 한다고 발표하였다.

그리고 BNB토큰 갯수의 스냅샷은 UTC기준 0시(한국시간 오전 9시)에 찍으며 20일 BNB 평균 보유치에 따라서 추첨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출처-바이낸스

위의 표와 같이 BNB보유 갯수에 따라 최대 5개의 추첨권을 가짐

런치패드가 시작하기 전 이용자는 몇개의 추첨권을 사용할지 선택 할 수 있으며 선택한 추첨권에 대해서는 고유 번호가 부여된다. 그리고 투명한 메커니즘을 통하여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

만약 5개의 추첨권을 사용하였는데, 그중 2개가 당첨될 경우 이용자는 2개의 가격에 상응하는 BNB토큰을 지불하게 된다.

이제 런치패드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BNB토큰을 20일동안 홀드해야한다는 새로운 조건이 붙으면서 BNB에 대한 수요는 더욱더 증가하고 있다.

아래 텔레그램에 입장하셔서 실시간으로 코인크레더블의 소식을 받아보세요!